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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헬스포츠 신형텐트 이슈 관련 공식 입장문 산수유람 2025.04.18 3170
공지 헬스포츠 신형텐트 이슈 관련 보상안 (6) 산수유람 2025.04.18 2530
공지 2025년 신형 헬스포츠 텐트의 눌림자국, 얼룩, 발수... (4) 산수유람 2025.04.08 1287
공지 헬스포츠 '중고 또는 미사용품 개인 거래' 구매시 안내... 산수유람 2022.11.29 1746
공지 텐트관련 안내사항 산수유람 2022.09.16 1059
1521 AS 접수/문의 비밀글 마케팬츠 변색 파일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이도* 2025.07.10 4
1520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발할 구형 AS 접수 파일첨부 있음 유수* 2025.07.07 4
1519 입고완료 AS진행중 비밀글 스킨 찢어짐 파일첨부 있음 김은* 2025.07.05 4
1518 입고완료 AS진행중 비밀글 헬스포츠 익스프롤러 로포텐 프로 3 as접수 파일첨부 있음 김한* 2025.07.05 5
1517 AS 접수/문의 비밀글 헬스포츠 김레 탄 as문의 (1) 파일첨부 있음 권수* 2025.07.04 12
1516 답변완료 비밀글 구형 발할 폴대 구매 문의 합니다. 박훈 2025.07.01 6
1515 처리완료 비밀글 as접수 파일첨부 있음 김대* 2025.06.29 15
1514 답변완료 비밀글 김레 파일첨부 있음 박선* 2025.06.26 9
1513 답변완료 비밀글 헬리녹스의자 이현* 2025.06.26 6
1512 처리완료 비밀글 헬스포츠 발할 AS신청(수선) 파일첨부 있음 박태* 2025.06.25 8
1511 처리완료 비밀글 바랑에르돔4-6 이미지첨부 있음 정유* 2025.06.24 8
1510 처리완료 비밀글 김레 팩다운 클립 3곳 중 중앙 클립 오류. 파일첨부 있음 이미지첨부 있음 이찬* 2025.06.24 7
1509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발할텐트 수선 파일첨부 있음 김주* 2025.06.24 5
1508 처리완료 비밀글 어드벤처 로포텐 슈퍼라이트 3 A/S접수 파일첨부 있음 진대* 2025.06.23 8
1507 처리완료 비밀글 바랑에르돔 폴대 AS 문의 파일첨부 있음 김만* 2025.06.22 6

 

 

 

 

 

- A/S 접수안내 -

 

A/S 문의와 접수를 전화상담으로 처리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이유를 궁금해 하십니다.

본래는 주로 전화상담으로 접수 처리하였으나, 좀 더 원활한 처리를 위해 온라인 게시판 문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 접수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처리합니다. 

- 전화 접수시에는 A/S 처리가 늦어질 때, 처리상황이 보이지 않아, 궁금해 하시거나 오해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접수를 게시판에 문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게 문의글로 대체합니다.

- 전화로 응대하는 경우, 매번 진행상황을 물어봐야 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므로써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고객님도 정확한 기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명확한 소통과 전달이 가능합니다. 

간혹, 담당자에게 잘못된 전달로 인해 소통이 잘 안되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시판으로 양식대로 문의를 주신다면, 이부분에서도 기존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A/S 접수 & 문의방법 


- 수리목적의 경우, 배송중 분실 방지를 위해 선불발송을 권장합니다.

-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선불로 택배발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 A/S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게시글 작성 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욱 더 정확한 A/S 처리절차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발송시 고객님의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처, 구매일, 제품명, 증상)를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 및 처리가 다소 지연됩니다.

- 문의에 대해서는 글이 등록된 다음날까지 댓글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분실 또는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빠른처리를 위해 게시판 접수 및 문의 후 협의하에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꼭! 게시판을 통하여 양식대로 접수하여 답변을 확인하신 후 담당자의 처리절차에 따라주세요.



-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

 

-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 등을 이유로 게시글 작성 시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 당사 사이트 또는 입점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필수 항목은 반드시 기입하셔야 원할하게 진행이 됩니다. 미기입시 접수불가 및 제품 반송처리 됩니다.

- 게시글을 작성하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최선을 다해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늦어지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불량/원단손상/착용중 마찰로 인한 보풀발생은 상황에 따라 수선유무/비용이 달라집니다.

- 신발같은 경우에는 흙이 묻거나 젖은 상태로 발송하시면 보내신 상태로 다시 회송되거나 건조 및 청소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수선 받을 부분제품만(분리가능시)그 외까지 보내주시면 분실, 파손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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