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센터
1577-5584
sansuyuram@timbernbricks.com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은행계좌 안내
1005-801-739748

우리은행
[예금주 : (주)팀버앤브릭스]

AS

번호 말머리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공지 헬스포츠 '중고 또는 미사용품 개인 거래' 구매시 안내... 산수유람 2022.11.29 1248
공지 텐트관련 안내사항 산수유람 2022.09.16 738
공지 헬스포츠 병행수입/직구 상품에 대한 AS 안내 산수유람 2022.04.08 3068
공지 헬스포츠 AS 규정 공지 산수유람 2022.02.14 4025
1071 비밀글 바랑에르돔 지퍼 문제 파일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강이* 21:34 1
1070 AS 접수/문의 비밀글 김레 패밀리4 파일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김민* 13:56 7
1069 비밀글 폴대구 김연* 2024.10.11 2
1068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라인스피엘 프로3 수선 문의 (1) 파일첨부 있음 김연* 2024.10.10 10
1067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김레 홀컵 AS 파일첨부 있음 김진* 2024.10.10 2
1066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발할 불량 (1) 파일첨부 있음 이재* 2024.10.10 4
1065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바랑에르돔 우레탄 창문 수리 (1) 파일첨부 있음 손관* 2024.10.10 5
1064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헬스포츠 김레텐트 AS요청입니다. 파일첨부 있음 김강* 2024.10.08 4
1063 처리완료 비밀글 발할 노란색폴대 터짐 파일첨부 있음 이기* 2024.10.08 6
1062 입고완료 AS진행중 비밀글 헬스포츠 김레 스킨A/S 입니다 도성* 2024.10.07 2
1061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바랑에름돔 4-6 우레탄창 수선 및 폴대교체 파일첨부 있음 신샛* 2024.10.07 3
1060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as 접수 파일첨부 있음 곽혜* 2024.10.07 5
1059 입고완료 AS진행중 비밀글 룬닥스자크교체수선문의 파일첨부 있음 이강* 2024.10.07 1
1058 부품입고대기중 비밀글 바랑에르돔 as문의 드립니다. 파일첨부 있음 하인* 2024.10.07 11
1057 접수확인/발송요청 비밀글 라인슈피엘 슈퍼라이트2 수리 신청 파일첨부 있음 김수* 2024.10.07 3

 

 

 

 

 

- A/S 접수안내 -

 

A/S 문의와 접수를 전화상담으로 처리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이유를 궁금해 하십니다.

본래는 주로 전화상담으로 접수 처리하였으나, 좀 더 원활한 처리를 위해 온라인 게시판 문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 접수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처리합니다. 

- 전화 접수시에는 A/S 처리가 늦어질 때, 처리상황이 보이지 않아, 궁금해 하시거나 오해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접수를 게시판에 문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게 문의글로 대체합니다.

- 전화로 응대하는 경우, 매번 진행상황을 물어봐야 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므로써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고객님도 정확한 기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명확한 소통과 전달이 가능합니다. 

간혹, 담당자에게 잘못된 전달로 인해 소통이 잘 안되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시판으로 양식대로 문의를 주신다면, 이부분에서도 기존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A/S 접수 & 문의방법 


- 수리목적의 경우, 배송중 분실 방지를 위해 선불발송을 권장합니다.

-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선불로 택배발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 A/S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게시글 작성 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욱 더 정확한 A/S 처리절차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발송시 고객님의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처, 구매일, 제품명, 증상)를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 및 처리가 다소 지연됩니다.

- 문의에 대해서는 글이 등록된 다음날까지 댓글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분실 또는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빠른처리를 위해 게시판 접수 및 문의 후 협의하에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꼭! 게시판을 통하여 양식대로 접수하여 답변을 확인하신 후 담당자의 처리절차에 따라주세요.



-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

 

-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 등을 이유로 게시글 작성 시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 당사 사이트 또는 입점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필수 항목은 반드시 기입하셔야 원할하게 진행이 됩니다. 미기입시 접수불가 및 제품 반송처리 됩니다.

- 게시글을 작성하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최선을 다해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늦어지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불량/원단손상/착용중 마찰로 인한 보풀발생은 상황에 따라 수선유무/비용이 달라집니다.

- 신발같은 경우에는 흙이 묻거나 젖은 상태로 발송하시면 보내신 상태로 다시 회송되거나 건조 및 청소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수선 받을 부분제품만(분리가능시)그 외까지 보내주시면 분실, 파손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