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이야기
-
장보영 2022.03.04
'초록색 물병'은 어떻게 전 세계 텀블러의 대명사가 됐나?우리의 일상 깊은 곳까지 침투해 있는 플라스틱 쓰레기, 지난 시간에는 수많은 플라스틱 쓰레기 중 우리가 조금의 노력만 기울인다면 상당량을 줄일 수 있는 ‘음료 테이크아웃컵’을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4 1594 0 -
장보영 2022.01.27
환경을 넘어 동물복지로지난 시간에는 천연 소재로서 메리노 울(Merino wool)이 가지고 있는 장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하고, 편안하고, 쾌적하다는 기능적 측면을 포함해 메리노의 묵은 털에서 원료를 채취한 까닭에 자연 친화적이라는 점을 꼽을 수 있었3 994 0 -
산수유람 2021.11.12
"WE ARE MAD ABOUT NATURE" "우리는 자연에 미쳐 있습니다." 이 문구는 룬닥스의 슬로건입니다.룬닥스는 우리가 아웃도어를 즐기는 것이 돈이나 지식 또는 접근성의 문제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숙련된 모험가부터 아니면 처음 등산을 시작하는 사3 688 0 -
산수유람 2021.09.27
"이 자켓을 사지 마세요!"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던 2011년 블랙프라이데이, 파타고니아는 <뉴욕타임즈>에 이런 광고를 냅니다.파타고니아는 소비자들에게 자신들의 제품을 사지 말라고 했습니다. 도무지 알 수 없는 이 광고 카피가 파타고니아 기업의 진정성을 보여주2 389 0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