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반바지
김윤*
2026.05.28 20:23:47
조회수 29
첨부파일
IMG_5409.jpeg
구매사이즈: m 키: 179 몸무게: 72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얼마전 파타고니아에서 반바지랑 후드를 25만주고 구입햇는데 이번세일을 봣네요
욕심에 한벌더 구입 반바지 재질이 너무 마음에 들고
봉제를 최소화하고 심실링? 같은 봉제방법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되있으며 허리밴드가 너무 부드러워 마음에 꼭듭니다 핏도 이쁘게 나왓네요
제몸이 별로라 옷태가 잘안살지만 옷자체는 너무 이뻐요
적극추천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