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티셔츠
김윤*
2026.05.28 20:27:33
조회수 37
첨부파일
IMG_5408.jpeg
구매사이즈:m 키: 179 몸무게: 72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목이나 살타는게 싫어 후디만 이번에 두개 구입햇는데
너무더워 반팔을 구입하려던터에 좋은기회에 티셔츠와
반바지구입햇네요
색상도 너무 마음에들고 재질도 마음에 들어요
로고가 크게 들어가면 더이쁠듯
좋은구매기회 감사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