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가볍고 좋은 바람막이
김인*
2026.05.29 12:27:29
조회수 33
구매사이즈: 10 키: 170 몸무게: 55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여러 바람막이와 고민하다 샀습니다.
가볍고 패킹되고 굿입니다~
바스락 거리지도 않고 부드러운 감촉입니다.
사이즈는 딱입니다! 소매 길이도 딱!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