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사이즈는 이게 딱~ 등산 교복템
김인*
2026.05.29 12:33:57
조회수 37
구매사이즈: 38 키: 170 몸무게: 55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평소 골반 허벅지로 27~28 사이즈 바지입습니다. 마케LT 허벅지가 껴서(^^;;) 36에서 38로 교환했습니다. 연휴꼈는데도 금방 받았어요. 산수유람 최고!
36도 못 입을 정돈 아니었지만 38이 딱이네요. 벤틸 안열고도 약간 여유가 있는 핏
핏은 말해뭐합니까 1자 핏 너무 예뻐요.
혹시 허벅지가 조금 있으시거나 골반이 큰 분들은 참고해서 사이즈 업 하세요~
허리는 찍찍이 조절로 딱 좋습니다.
얇고 좋아요. 뱀 진드기 무서워서 여름산행은 이 바지로 내내 입으렵니다~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