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초경량 고어텍스자켓 너무 좋아요
JI*****
2026.05.30 13:41:40
조회수 42
구매사이즈:여성 S 키: 162cm 몸무게: 45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기존 파타고니아 토렌쉘 정말 잘 입고있고 눈 비 오는날 활용 잘하고있지만 좀 더 가볍고 부드러운, 여름이나 조금 기온이 높은 시즌에 입을 하드쉘을 찾고있었어요. 등산장비 전문카페에서 점점 입소문을 타는 브랜드라 눈여겨보고있었는데 이렇게 바람막이처럼 작게 패킹되는 고어텍스라니!! 당장 사야죠 ㅎㅎ 택배도 하루만에 빨리 도착했네요. 바로 입어보니 햇빛이 통과할 정도로 얇아서 정말 깜짝 놀랐고, 가벼움과 부드러움에 또 놀랐습니다. 그럼에도 모자가 넉넉히 커서 웬만한 비, 눈 다 잘 막아줄 것 같고요. 팔이 좀 길긴하지만 찍찍이로 조절하면 되어서 문제 없습니다. 내부 주머니도 넉넉해서 좋네요. 외부 주머니는 없지만 어차피 하드쉘입고 등산배낭 힙벨트 차고나면 주머니 쓸일는 거의 없으니까요. 원래는 xs 사이즈도 나오던데 한국에는 s 부터 수입이 되는거 같네요. 제 키, 몸무게인 분들은 아마 xs가 더 적합할거 같긴한데 어차피 하드쉘이라 안에 뭔가 입고 바깥에 입으려면 s가 더 편안할 것 같기는 합니다.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