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품질이 좋아요
박 *
2026.06.01 08:47:46
조회수 33
구매사이즈: 키: 170 몸무게: 73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사이즈가 낭낭하고 색갈이 검정이어서
무난해요
옷이 촉감이 좋아요
이번주에 입고 산에 가봐야겠어요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