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반팔티랑 같이 구매했어요. 매우만족
카리***
2026.06.03 13:27:10
조회수 41
첨부파일
20260603_132357.jpg
구매사이즈: s 키: 175 몸무게: 73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팔이 길다고 해서 s(95전후)로 구매. 팔길이는 딱 맞으나. 가슴 쪽은 쫌 붙는 느낌.
반팔티는 기능성을 확인해서. 긴팔티도 무척 기대됩니다. 👏 👏 👏 👍 👍 👍 👍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